에이블리 ‘4910’, 앱 개편에 첫 구매자 9배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4910’, 앱 개편에 첫 구매자 9배 ‘껑충’

패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 에이블리는 자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신규 고객 대상 ‘온보딩’ 앱 화면 개편 효과로 지난 1월 기준 첫 구매자 수가 9배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4910은 지난 1월 신규 고객도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고 앱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온보딩 화면’(앱 최초 화면)을 개편했다.

4910 관계자는 “남성 고객의 패션 취향이 점점 더 세분화되는 가운데, 앱의 ‘첫인상’ 역할을 하는 온보딩 화면에서부터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정확하게 추천받아 보다 손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해 꾸준히 고민하며 ‘쉽고 편리한 남성 패션 플랫폼’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