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유브랜즈 “락피쉬 성공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로 도약”[IPO 출사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유브랜즈 “락피쉬 성공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로 도약”[IPO 출사표]

전 세계에서 K-패션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로 도약할 것입니다.” 김지훈 에이유브랜즈 대표.

이후 빠르게 국내 자사몰 및 직영매장 등 자체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지난해 3분기 누적 연결기준 매출액 294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3분기 기준 전체 매출 중 52.2%를 차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