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파트너스는 ‘From Data to Fandom’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AI 기반 데이터 분석, 팬덤 중심 플랫폼, 콘텐츠·커머스를 결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미래 비전과 목표를 설명하고 있다./사진=함파트너스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영향력이 확대되는 가운데, 함파트너스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AI 기반 데이터 분석, 팬덤 중심 플랫폼,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파트너스는 이 두 기업의 인수를 통해 AI 기반 PR 및 팬덤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커머스 솔루션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