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파트너스, AI·팬덤 커머스 결합한 글로벌 PR로 도약 “2030년 매출 3000억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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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파트너스, AI·팬덤 커머스 결합한 글로벌 PR로 도약 “2030년 매출 3000억 목표”

함파트너스는 ‘From Data to Fandom’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AI 기반 데이터 분석, 팬덤 중심 플랫폼, 콘텐츠·커머스를 결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미래 비전과 목표를 설명하고 있다./사진=함파트너스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영향력이 확대되는 가운데, 함파트너스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AI 기반 데이터 분석, 팬덤 중심 플랫폼,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파트너스는 이 두 기업의 인수를 통해 AI 기반 PR 및 팬덤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커머스 솔루션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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