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테크 기업 ㈜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가 창립 11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포했다.
6개월간 진행된 프로젝트를 통해 △전사 TF 워크숍 △기업 방향성 정립 △아이데이션 등의 과정을 거쳐 새로운 미션, 비전, 핵심가치를 수립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신규 BI가 완성되었다.
특히, ‘Better Mind, Better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옴니씨앤에스의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멘탈테크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의지를 담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