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3초에 한 판씩 팔린 '수퍼 파파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파파존스, 3초에 한 판씩 팔린 '수퍼 파파스'

한국파파존스는 대표 메뉴 '수퍼 파파스'가 지난해 약 2.59초당 1판씩 판매되며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경기침체와 동종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수퍼 파파스'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기반으로 오랜시간 변함없는 인기를 끌며 파파존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해 왔다.

파파존스를 운영하는 한 가맹점주 역시 파파존스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 '수퍼 파파스'라는시그니처 메뉴의 힘을 꼽았을 정도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대체불가한 피자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