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코, 프리바이오틱 탄산음료 브랜드 ‘팝피’ 인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펩시코, 프리바이오틱 탄산음료 브랜드 ‘팝피’ 인수

글로벌 식음료 판매 기업 펩시코(PEP)가 프리바이오틱 탄산음료 브랜드 팝피를 약 19억5000만달러에 인수한다고 17일(현지시간) 발표했다.

같은 해 경쟁 브랜드 올리팝도 시장에 등장하며 프리바이오틱 탄산음료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됐다.

미국 내 전체 탄산음료 소비는 지난 20년간 감소세를 보였지만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의 관심을 받은 팝피와 올리팝은 최근 5년간 빠르게 성장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