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폭싹 속았수다’ 2막(4회~8회)이 공개된 지난 14일 넷플릭스 엔터테인먼트 분야 앱 사용자수 점유율은 9.89%를 기록해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신규 설치 1위 앱도 8일 쿠팡플레이(1만7808건), 9일 쿠팡플레이(1만7951건), 10일 사운드어시스턴트(1만7335건), 11일 사운드어시스턴트(1만5778건)였는데 12일 부터는 넷플릭스가 1위에 등극했다.
넷플릭스 앱 신규 설치는 12일 1만4965건, 13일 1만4551건을 기록하다 ‘폭싹 속았수다’ 2막 공개일인 14일 1만9338건으로 눈에 띄게 늘어난 모습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