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상장 기업 하이드라페이셜, 4500억 매출 돌파… 오리지널 브랜드 선호 뚜렷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나스닥 상장 기업 하이드라페이셜, 4500억 매출 돌파… 오리지널 브랜드 선호 뚜렷

나스닥 상장 기업 하이드라페이셜(Hydrafacial) 이 2024년 4500억 원(3억 4000만 달러)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하이드라페이셜은 피부결·피부톤·보습 개선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며, 주기적인 관리 시 모공·주름·잔주름 완화까지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이방카 트럼프, 제니퍼 로페즈, 스칼렛 요한슨 등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명품 브랜드 디올(Dior)이 선택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