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보다 더 많이 갔다더니…일본 MZ 성지에 초대형 매장 세운 한국 토종 브랜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맥도날드보다 더 많이 갔다더니…일본 MZ 성지에 초대형 매장 세운 한국 토종 브랜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올해 상반기 일본 도쿄 하라주쿠의 핵심 상권에 대형 매장을 개점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하라주쿠 맘스터치’는 지난해 4월 문을 연 직영 1호점 ‘시부야 맘스터치’에 이은 일본 내 두 번째 직영점으로, 국내외 모든 맘스터치 매장 중 가장 큰 규모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시부야점은 개점 8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50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 하루 평균 2000명이 찾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