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X박용우X강훈 ‘메스를 든 사냥꾼’ , 홍콩 필마트 참가…글로벌 행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박주현X박용우X강훈 ‘메스를 든 사냥꾼’ , 홍콩 필마트 참가…글로벌 행보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새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이 글로벌 콘텐츠 마켓인 홍콩 필마트(FILMART) 참가 소식을 알리며 범상치 않은 첫 글로벌 행보를 알려 눈길을 끈다.

지난해 STUDIO X+U의 미드폼 드라마 ‘선의의 경쟁’이 홍콩 필마트에서 첫선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올해에는 ‘메스를 든 사냥꾼’이 2025년 대표작 중 하나로 해외 관계자들에게 처음 소개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메스를 든 사냥꾼’은 텐트폴 드라마로 성공한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비롯해 드라마 ‘하이쿠키’, ‘밤이 되었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연속 성공시키며 명실상부한 미드폼 드라마의 명가로 자리매김한 STUDIO X+U가 글로벌 스토리텔링을 선도하는 콘텐츠 회사 소울크리에이티브와 공동제작하는 작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