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아사이볼 전문 브랜드로 론칭한 '아사이퍼플'은 국내 1등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전략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예고했다.
아사이퍼플은 자체 브랜드 매장 운영뿐 아니라 아사이볼 배합퓨레의 본격적인 보급에 나선다.
최건영 아시이퍼플 대표는 "국내에서도 아사이볼이 하나의 문화이자 건강식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아사이퍼플은 아사이볼의 '테라로사'를 목표로 브랜드 가치와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