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솔루션, MWC 2025서 세계 최초 단 3초 만에 초개인화 사운드 생성하는 ‘힐링비트’ 선보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트레스솔루션, MWC 2025서 세계 최초 단 3초 만에 초개인화 사운드 생성하는 ‘힐링비트’ 선보여

힐링비트는 웨어러블 스마트링과 스마트워치에서 수집된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의 스트레스 수준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사용자에게 맞춤형 알고리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참여한 스트레스솔루션의 부스에는 글로벌 투자자, 헬스테크 관계자 등이 방문하며 힐링비트의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초개인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스트레스솔루션 배익렬 대표는 "이번 MWC 2025 행사를 통해 힐링비트(HealingBeats)가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며 "2025년 5월, 180개국 글로벌 론칭을 목표로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에서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질 수 있게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