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말레이시아 틱톡샵에 ‘신라면 툼바’ 입점…동남아 성장 가속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말레이시아 틱톡샵에 ‘신라면 툼바’ 입점…동남아 성장 가속화

농심 신라면 툼바가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농심은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라면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신라면 툼바’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 말레이시아 신라면 툼바 행사장에서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농심 이를 위해 농심은 말레이시아 인기가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이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신라면 툼바의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