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샵’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샵’ 입점

농심은 최근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라면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신라면 툼바 판매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은 말레이시아 인기가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이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등 신라면 툼바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말레이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에서 봉지면 점유율이 90%가 넘고(2023년 기준, 용기면은 약 8%), 그 중에서도 미고렝(Mie Goreng)과 같은 볶음면 선호도가 높다는 특성을 고려해 신라면 툼바 성공 가능성을 높게 기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