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틱톡숍'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틱톡숍' 입점

농심[004370]은 최근 말레이시아에서 온라인 플랫폼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숍'에 라면 최초로 브랜드 매장을 열고 신라면 툼바를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은 말레이시아 인기가수 카이 바하르와 와니 하스리타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이들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으로 신라면 툼바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농심은 말레이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에서 봉지면의 점유율이 90%가 넘고 특히 볶음면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서 신라면 툼바의 성공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