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최근 기업회생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협력사, 입점주, 채권자 등 모든 관계자들에게 사과하고 책임 있는 자세로 모든 채권을 변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법원에서 신속하게 회생절차 개시를 결정해 준 덕분에 현재 빠르게 정상화가 이뤄지고 있다"며 "전날까지 상거래채권 3천400억원 상환을 마쳤다.대기업과 브랜드 점주를 제외한 대부분의 영세업자 채권은 곧 지급 완료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 회생절차 개시 후 홈플러스는 영업부분에서도 긍정적인 실적 지표를 보이고 있다며 회생절차가 개시된 지난 4일 이후 한 주간 매출은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던 지난해 동기 대비 13.4% 증가했으며 객수도 5% 증가하는 등 회생절차와는 상관 없이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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