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올해의 광고상 2년 연속 최고상 영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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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올해의 광고상 2년 연속 최고상 영예

KCC건설은 스위첸의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제32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전체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광고가 단순한 마케팅 활동을 넘어 사회적, 문화적 영향력을 미친 경우가 높은 평가를 받는다.

이번 ‘식구의 부활’ 광고는 스위첸 브랜드의 가치인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집이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내며 공감도가 뛰어난 광고로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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