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이하 마티니)가 아태 지역 핵심 마케팅 컨퍼런스 무대 올라 실무 전략을 공유한다.
마티니는 “오는 19일 글로벌 CRM(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 브레이즈(Braze)가 주최하는 아태 지역 핵심 마케팅 컨퍼런스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 서울(Grow with Braze – Seoul)’에 한국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에서는 AI 기술이 변화시킨 마테크(Martech) 등 마케팅 트렌드를 ▲AI를 활용한 고객 충성도 제고 전략 ▲모바일 중심의 통합 채널 로열티 프로그램 설계 방법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 및 최적의 인게이지먼트(고객 참여 유도) 가이드까지 총 세 가지 주제로 나눠 국내외 전문가들이 무대에 올라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