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엘비비' 론칭…뷰티 경쟁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엘비비' 론칭…뷰티 경쟁력 강화

롯데홈쇼핑은 상품 판매채널 다각화를 위해 TV생방송은 물론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등 다채로운 채널에서 상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패션, 뷰티 등 고수익 상품 판매로 수익성을 개선하고 있다.

이준영 롯데홈쇼핑 뷰티팀장은 “뷰티 상품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엘비비’, ‘그라운드플랜’ 등 글로벌 K뷰티 브랜드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TV홈쇼핑을 통해 소개되지 않은 K뷰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