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의 사생활' 추사랑X유토, 화이트데이 앞두고 첫사랑 감성 화보 공개! ‘풋풋·설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내 아이의 사생활' 추사랑X유토, 화이트데이 앞두고 첫사랑 감성 화보 공개! ‘풋풋·설렘’

화이트데이를 앞두고‘내 아이의 사생활’사랑이와 유토의 화보가 추가로 공개됐다.

오는3월23일 일요일 저녁7시50분ENA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3회가 시청자를 찾아온다.‘내생활’은 어른들은 모르는 아이들의 사생활을 관찰함으로써,아이들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예능 프로그램.지난해 하반기,아이들만이 줄 수 있는 순수하고 깨끗한 웃음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내생활’방송에서 둘만의 홍콩 여행을 떠난 아이들은 사랑과 우정 사이의 묘한 케미로 설렘까지 자극했다.특히 놀이공원에서 발이 아픈 사랑이를 업어주고,관람차 안에서는“예뻐”라고 말하는 등 사랑이를 친구 이상으로 대하는 듯한 유토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사랑이를 극진이 챙기는 유토를 보며 추성훈이“합격”을 외치기도.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