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글로벌 흥행에 힘입어 제주 홍보에 나섰다.
도는 이 작품을 통해 제주의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제주도 공식 유튜브 '빛나는 제주TV',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등 온라인 채널과 도내 전광판, 버스정류소 등 1200곳에서 티저 영상 등을 송출하고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지난 7일 1막 (봄·1~4부)이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라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