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화해와 맞손..."K뷰티 글로벌 콘텐츠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맞손..."K뷰티 글로벌 콘텐츠 강화"

신세계면세점이 뷰티 플랫폼 ‘화해’의 운영사인 버드뷰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버드뷰는 AI 기반 뷰티 데이터를 제공해 국내외 고객에게 개인화된 화장품 쇼핑 경험을 구현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은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 화해의 뷰티 콘텐츠와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