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업계도 구독경제 도입…프리드라이프, ‘토털 라이프케어 멤버십’ 서비스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상조업계도 구독경제 도입…프리드라이프, ‘토털 라이프케어 멤버십’ 서비스 운영

최근 상조업계도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하면서 소비자 공략에 나서는 분위기다.

업계 대표 프리드라이프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월 회비 납입형 상조 상품을 출시하고, ‘토털 라이프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인 ‘늘 정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체계적인 장례 서비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