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의 B2B 식자재 유통 혁신: 중소기업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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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의 B2B 식자재 유통 혁신: 중소기업과 함께

CJ프레시웨이는 중소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식자재 유통 산업의 동반 성장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최근 3년간 CJ프레시웨이는 중소 협력사와의 거래 규모가 상품 구매액 기준으로 연평균 19% 증가했으며, 지난해 전체 상품 구매액 중 중소 협력사 상품의 비중은 57%에 달했다.

협업은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며,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 급식 전용 상품 기획, 지역 맛집 메뉴 상품화 등이 포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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