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스는 자사 플랫폼 ‘오늘의집’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오세페)가 12일간 누적 거래액 970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2월 진행된 오세페대비 일평균 방문자 수는 13.5% 늘었으며 방문 후 실제 구매까지 이어진 구매자 수 역시 10.3% 증가했다.
행사가 열린 12일간의 누적 거래액은 970억원으로 지난해대비 10% 이상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