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열풍이 한식에 대한 선호로 이어지면서 국내 식품 업계가 해외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있는 가운데, ㈜호재에프에스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빠식당’은 베트남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품은 오는 4월부터 베트남 현지 마트와 식당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재에프에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아빠식당의 밀키트 제품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베트남 시장 진출을 기점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