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화이트데이 선물 수요를 겨냥한 마케팅에 강화하고 있다.
커피 및 디저트 업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제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할인 행사 및 한정 상품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닥터지, 日 이커머스·오프라인 채널 공략 확대
[현장취재] 넷플릭스가 조명한 ‘K-컬쳐’의 미래 “보는 문화 넘어 쓰는 문화로”
K-콘텐츠 팬 93%, “한국 여행 계획했다”… 관광 수요로 전환
하이트진로, 연말 나눔 통해 재해 피해 이웃 지원 지속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