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 업데이트는 산업을 더 스마트하고, 더 경쟁력 있고,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들어 궁극적으로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SKF의 비전을 반영한다.
오늘날의 제품과 가치에 브랜드를 맞추기 위해 SKF는 브랜드에 미묘하지만 중요한 변화를 도입했다.
업데이트된 브랜드는 SKF가 발전해 온 비즈니스를 반영해 그룹이 업계에서 더욱 돋보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며,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끌도록 설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