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매출 성장을 이어가며 모바일 선물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하고하우스는 자사 패션 브랜드 마뗑킴의 지난달 카카오톡(카톡) 선물하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45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뗑킴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후 고객 접점이 확대되었고, 대세 브랜드로 주목받으며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