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2월 카톡 선물하기 매출 450%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뗑킴, 2월 카톡 선물하기 매출 450% ‘껑충’

하고하우스는 자사 패션 브랜드 ‘마뗑킴’의 지난달 카카오톡(카톡) 선물하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45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카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인기를 끈 마뗑킴 제품군은 지갑으로, 전체 매출에서 약 32%를 차지했다.

마뗑킴은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다양한 특장점을 자세히 소개했고, 그 결과 ‘모자’ 볼캡 컬렉션과 ‘아코디언 지갑’ 등 대표 제품들의 주문량이 크게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