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 도입으로 해외 시장 공략 박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팔도,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 도입으로 해외 시장 공략 박차

AI 스타트업 딥블루닷은 글로벌 식품 기업 팔도가 국내외 VOC 분석을 목적으로 자사의 AI 기반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Syncly)’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K-푸드의 글로벌 확산과 함께 국내 제조사들의 해외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팔도는 현지 소비자 피드백을 정밀하게 분석해 제품 개선 및 시장 전략 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동희 싱클리 대표는 “팔도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그간 쌓아온 AI 기술과 분석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라며 “자사 솔루션을 통해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