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이 올 한해 군민에 더 가까이 다가서는 민원·토지행정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
12일 군은 맞춤형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 부동산 정보 등 간편 문자알림 서비스 제공, 드론과 공간정보를 활용한 스마트 행정 추진, 선제적 지적행정을 통한 고품질 토지관리 서비스 제공 등 5대 핵심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통한 군민 만족도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군은 2030년까지 진행되는 지적재조사 시 드론 촬영 영상을 활용해 설명회 및 토지경계 협의 시 사용하고 지적 관련 1회 방문으로 민원을 일괄 접수·처리하는 '민원 원스톱서비스' 제공에 나서는 등 각 분야별 적극행정을 통해 민원인 만족도를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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