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데뷔 15일 만에 첫 음악방송 1위 "시작 응원해준 팬들께 감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츠투하츠, 데뷔 15일 만에 첫 음악방송 1위 "시작 응원해준 팬들께 감사"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데뷔곡으로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11일 SBS M '더쇼'에서 첫 싱글의 타이틀곡 'The Chase'(더 체이스)로 1위(더쇼 초이스)를 차지, 데뷔 15일 만에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하츠투하츠는 "음악방송 1위를 하는 순간을 데뷔 전부터 꿈꿔왔는데 데뷔곡으로 1위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늘 저희를 위해 힘써 주시는 회사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하츠투하츠의 시작을 응원해 주시고 앞으로의 여정도 함께해 주실 팬분들도 정말 감사하다.이렇게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하츠투하츠가 되겠다.앞으로도 지켜봐 달라"는 소감을 전하며 '2025년 최고의 신인'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것을 예고해 눈부신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