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년 만에 변화" 대한항공 CI '태극마크' 현대적으로 재탄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41년 만에 변화" 대한항공 CI '태극마크' 현대적으로 재탄생

대한항공(003490)이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하고, 대한항공 고유의 태극마크를 현대적인 이미지로 재탄생시킨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대한항공 다크 블루(Korean Air Dark Blue) 단색을 사용해 대한민국 대표 국적항공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대한항공의 새 로고 공개는 지난 1984년 태극마크 이후 41년 만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