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가 성수기로 꼽히는 봄을 맞아 글로벌시장 다각화 전략으로 실적 확대를 노리고 있다.
한한령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으나 중국 내에서 C-뷰티 브랜드가 부상하고 경기 불황에 시달리는 등 K-뷰티 인기가 예전같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도 제기된다.
아모레퍼시픽의 지난해 해외 매출은 1조6789억원으로 전년 대비 20.6%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