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CU는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린이 전용 라면을 출시했다.
황 MD는 “어린이 라면을 고민하다가 우리나라에서 현재 가장 핫한 티니핑으로 추진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마침 SAMG엔터(419530)에서도 라면에 대한 니즈가 있었고, 어린이 푸드브랜드 ‘푸디버디’를 생산하고 있는 하림도 ‘티니핑 라면은 된다’는 생각에 맞손을 잡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캐릭터에 부합하도록 하츄핑 라면은 레드비트를, 빤짝핑 라면은 치자를 사용해 색을 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