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LCD는 제네시스-그랜저, '듀얼 트랙' TV 전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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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올레드-LCD는 제네시스-그랜저, '듀얼 트랙' TV 전략 강화"

"올레드 TV와 LCD TV는 제네시스와 그랜저와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백선필 LG전자 TV상품기획담당은 11일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2025 LG 올레드·QNED TV 신제품 브리핑'에서 "올레드 TV와 LCD TV의 판매 물량이 비슷하고 각각의 소비자층도 존재하기 때문에 동시에 공략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013년 올레드 TV를 처음 선보인 이후 올레드 마케팅에 힘써왔지만 최근 들어서는 프리미엄 LCD TV 라인업인 QNED에도 힘을 주면서 '듀얼 트랙'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인 중국 TV 기업들이 한국 시장에 속속 진입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경계심을 보이면서도 서비스 측면에서는 여전히 우위에 있다고 자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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