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자사 온라인몰인 진로토닉몰에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접목한 '진토니 키우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game)'과 '~화하다(~ification)'의 합성어로, 게임의 사고방식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진토니 키우기'는 출석체크, 룰렛, 보물찾기, 친구 초대하기, 운세보기, 주문하기 등 미션을 수행하며 '진토니'를 키우고, 레벨 보상으로 쿠폰 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게이미피케이션 쇼핑 리워드 서비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