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알트’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인 아머드프레시의 제품들은 물론,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대체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현재 ‘저스트알트’에는 아머드프레시가 작년 말에 출시한 ‘식물성 파마산 치즈’ 2종(오리지널 파마산, 김치 파마산)이 입점해 있으며, 내달 트러플 파마산이 새롭게 출시되어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다.
아머드프레시 관계자는 “품질, 맛, 식감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대체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인 만큼 저스트알트도 소비자 반응을 반영해 새로운 제품군을 추가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소통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미 론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로써 향후 매출 성장과 시장 확대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