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12일 오전 8시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애슬레저 자체브랜드(PB) ‘아카이브 1.61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A세대’에 맞는 맞춤형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4일 현대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동나쇼’에서 공개된 ‘머티리얼랩 25SS 버블 코튼 가디건’은 론칭 방송 30분 만에 5억 원 판매고를 올리며 매진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