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10일 새로운 기업 슬로건ㆍCI ‘건강한 시작’을 선포하며 브랜드 혁신을 본격화한다.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ㆍCI를 바탕으로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다.
새로운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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