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라서' 황정음, 이제는 말할수 있다! 슈가 아유미와 불화설 전말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솔로라서' 황정음, 이제는 말할수 있다! 슈가 아유미와 불화설 전말 공개

황정음이 걸그룹 슈가 해체 후 최초로 방송에서 아유미,육혜승(한예원)과 뭉친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아유미와의 불화설 및 슈가 탈퇴 전말에 대해 솔직하게 밝힌다.

11일(화)밤8시40분 방송하는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솔로라서’ 10회에서는 황정음이 슈가 멤버 아유미,육혜승을‘정음 하우스’로 초대해20년 만에‘슈가 재결합’(?)무대를 선보이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황정음은 생후6개월 차 딸을 키우고 있는‘육아 동지’아유미의 방문에 반가워한다.새로 이사한‘정음 하우스’를 첫 방문한 아유미는 황정음과 함께 장난감방 등 집 곳곳을 둘러본다.그러던 중,넓은 드레스룸이 나타나자 아유미는“거의 매장 수준이네”라며 찐 감탄한다.화려한 옷들이 가득 찬 드레스룸에 대해 황정음은“결혼 후 허한 마음을 옷으로 달랬던 것 같다”고 떠올리며, “거의 서커스 수준이지 않나?”라고 셀프디스(?)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