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나이스클랍,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리브랜딩 선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0살 나이스클랍,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리브랜딩 선언

롯데지에프알(LOTTE GFR) 소속인 나이스클랍은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을 강화하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다.

나이스클랍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편안한 실루엣'을 강조한 2025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이스클랍은 ‘Better Basic, Effortless Classic’이라는 모토 아래, 유행을 초월하는 클래식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