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남양유업 '이오', 29년간 건강과 영양의 상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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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디셀러+]남양유업 '이오', 29년간 건강과 영양의 상징

남양유업의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는 1996년 출시 이후 29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1990년대 요구르트 시장에서 60㎖ 용량 제품들이 주를 이루던 시기에, 이오는 80㎖의 증량된 용량과 어린이를 위한 영양성분을 담아 차별성을 뒀다.

현재 이오는 어린이 발효유 기준으로 국내 최저 당과 나트륨을 포함하고 있으며 25가지 영양성분과 유익균을 함유한 제품으로 발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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