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메쎄이상, 2025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천관광공사-㈜메쎄이상, 2025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 개최

인천관광공사와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대표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전문 전시회 '2025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가 오는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올해 1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는 ▲코팅접착필름산업전 ▲표면처리산업전 ▲지속가능소재산업전 ▲배터리·반도체·전장소재산업전 등 총 4개 전시회로 구성된 제조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소부장 특화 박람회로 250여개 이상의 국내외 기업이 참가해 대한민국 미래 산업을 위한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정재균 팀장은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국내전시회 개최지원사업)에 인천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국내 대표 소재·부품·장비 산업 전문 전시회다"며 "본 전시회의 중요성을 인정받은 만큼, 소부장 기업들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적극 지원하고 미래 첨단산업 시장에서 대한민국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