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 빌레로이앤보흐와 ‘프리미엄 다이닝’ 협업… 오마카세 체험 제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밀레코리아, 빌레로이앤보흐와 ‘프리미엄 다이닝’ 협업… 오마카세 체험 제공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 & Boch)와 협업해 ‘밀레X빌레로이앤보흐 프리미엄 다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밀레의 주방 가전을 활용해 조리한 3코스 요리를 빌레로이앤보흐 테이블웨어에 플레이팅해 제공하는 오마카세 형식의 프리미엄 다이닝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요리를 넘어 주방 가전과 테이블웨어가 만들어내는 예술적인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요리를 넘어 프리미엄 주방 가전과 테이블웨어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다이닝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