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과 CI를 바탕으로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다.
10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새로운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을 포함한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그러면서 "이번 개편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닌, 남양유업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고 소비자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확대하는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브랜드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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