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토트넘 이적설 재점화→손흥민과 브로맨스 다시 오나…"630억 투자하면 가능" 英매체 주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강인 토트넘 이적설 재점화→손흥민과 브로맨스 다시 오나…"630억 투자하면 가능" 英매체 주장

토트넘 팬 매체인 '토트넘 홋스퍼 트랜스퍼 뉴스'가 이강인에 대한 토트넘의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토트넘이 PSG의 최신 스타 플레이어를 노리고 있다.랑달 콜로 무아니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유벤투스와 임대 게약을 맺는다.이는 토트넘에게 큰 타격이었다.이 실패를 잊기 위해 토트넘은 PSG의 또 다른 선수를 노리고 있다"면서 "토트넘은 손흥민의 요청으로 이강인을 주시하고 있다.이강인은 토트넘에 한국인 주장 손흥민이 있기 때문에 쉽게 설득될 수 있다"고 보도했다.

또 다른 프랑스 매체 레트랜스퍼 또한 "토트넘이 이강인을 관찰하고 있다.토트넘 관계자들은 PSG에서 뛰는 이강인을 확인했다.토트넘에는 한국 대표팀 주장이자 이강인의 동료인 손흥민이 있다.손흥민은 이강인의 영입을 명시적으로 요청했다"며 손흥민이 이 이적 과정에 개입하고 있다고 짚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