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하고 재미있게 스포츠 활동을 즐겨보자… 시립구로청소년센터 ‘액티브 모두’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액티브하고 재미있게 스포츠 활동을 즐겨보자… 시립구로청소년센터 ‘액티브 모두’ 진행

시립구로청소년센터(관장 강정숙)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초록우산이 주관하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가 후원하는 액티브 모두(Active Modoo) 신체놀이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월 9일(일)부터 6월 15일(일)까지 매주 일요일, 주 1회 총 15회차로 실시되는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신체활동이 저조한 한국 여자 청소년을 우선으로 전래놀이부터 스포츠까지 재미있고 다양한 신체활동 기회를 제공해 청소년이 긍정적인 신체활동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함을 목적으로 한다.

플레이반은 신체활동 경험이 적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즐거운 신체활동을 통한 신체적·정서적 건강 증진을 목표로 즐거운 놀이활동 위주의 신체활동 내용으로 진행되고, 걸스 스포츠 체험반은 스포츠와 친해지는 활동으로 팀 스포츠를 통한 여자 청소년들이 경쟁을 두려워하지 않고 협력과 도전을 통해 다양한 신체 능력과 사회적 기술을 함양 함을 목표로 운동에 흥미는 있으나 경험이 없고, 공을 활용한 팀 스포츠 활동으로 진행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