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선 미식, 광저우선 레저... 제주, 중화권 맞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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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에선 미식, 광저우선 레저... 제주, 중화권 맞춤 마케팅

제주가 홍콩과 중국 광저우에서 미식과 레저 중심의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하며 중화권 시장 공략 및 확대에 나서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광저우관광홍보사무소,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의 미식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골프 등 체험형 레저 콘텐츠 인지도 확산 ▷제주-중화권 운항 항공사 탑승률 제고를 목적으로 홍콩과 광저우에서 제주의 미식과 레저활동을 적극 홍보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현재 중국 광동성에서는 광저우-제주 직항노선이 주 3회 운항 중이며, 오는 30일부터 선전-제주 직항노선이 기존 주 3편에서 4편이 증가한 주 7편으로 확대 운항될 예정인 만큼 공사는 항공사 및 여행업계와 협력을 강화해 광동지역 관광객의 제주 방문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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